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 서킷 윈터 리그’ 예선 시작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세계적인 게임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http://leagueoflegends.co.kr)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윈터 리그 예선을 시작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한민국 챌린저 서킷 윈터 예선’으로 명명된 이번 리그는 9월17일부터 10월26일까지 라이엇 게임즈와 온게임넷, 그리고 나이스게임TV의 공동주최로 진행된다. 이번 예선을 통해 선발된 팀들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식리그인 ‘더 챔피언스 윈터’ 와 ‘NLB 윈터’의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라이엇 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윈터리그 개막


예선 신청은 9월 17일부터 9월 25일까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 내 예선 신청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라이브서버의 래더 ‘solo’ 랭크 점수 1,500점 이상의 만 16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뜨거운 인기만큼이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대회의 온라인 예선은 9월 28일부터 10월 17일까지 나이스게임TV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예선은 10월 23일부터 10월 26일까지 4일 연속으로 온게임넷의 주관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마케팅 이사는 “이미 세계 최고 수준으로 성장한 한국팀들의 이번 시즌의 활약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며, “더욱 다양하고 활발해질 리그를 통해 더욱 많은 플레이어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이스게임TV NLB 섬머 2012에서는 지난 8월 30일 ‘MVP.White’가 우승하며, 신흥 강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으며, ‘Azubu LoL 더 챔피언스 섬머 2012’는 오는 9월 8일 용산에 위치한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펼쳐진다.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챔피언 추적하는 사자, 렝가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


아주부 LOL 더 챔피언스 서머 결승전, 9월 8일 개최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101번째 신규 챔피언 '자이라' 추가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트위치’와 ‘이블린’ 스킬 재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