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소셜커머스]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 / 반디앤루이스 이용권 / 망고식스 이용권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2월 29일, 소셜커머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딜 중에서 저렴하고 알찬 쇼핑을 할수 있도록 알짜 상품만을 엄선해 추천한다.

놀거리로 가득한 세상 '오펀'에서는 국내 3대 소셜커머스로 평가되는 티켓몬스터, 쿠팡, 그루폰를 대상으로 매일 매일 업데이트 되는 '오늘의 상품'을 조사했다.

최저 20%할인에서 최고 50%할인을 받을수 있는 '오늘의 상품'을 알아보자.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 35% 할인

티켓몬스터에서는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을 최고 35% 할인된 259,000원(성인금액)부터 판매하고 있다. 

전통 료칸에서의 온천부터 후쿠오카 도심에서 쇼핑까지 즐길수 있는 본 상품은 3월 7일부터 31일 사이에 출발 상품으로 주중, 주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판매기간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1인당 최대 구매수량은 10매다. 

전 일정 자유여행 진행/4만원 추가 시 리턴 변경 및 시간변경 가능하며, 현지조인 불가/양도 불가하다. 



반디앤루니스 자유이용권 20% 할인

쿠팡에서는 반디앤루니스 자유이용권을 20% 할인된 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한 본 상품은 구매액 1만원 미만시 사용 불가하며 전국 10개 매장서 사용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오는 3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1인당 최대 5매까지 구매 및 사용 가능하다. 

전국 사용 가능한 10개 지점은 코엑스점, 종로타워점, 목동점, 사당역점, 서강점, 신촌점, 롯데 스타시티점, 신림역점, 일산 킨텍스점, 롯데 울산점이다. 



망고식스 자유이용권 50% 할인

그루폰에서는 망고식스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MD상품, 병음료, 쿠키, 베이커리, 하와이안 코나를 제외한 모든 상품을 이용할수 있는 본 상품의 유효기간은 오는 3월 5일부터 5월 4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오는 3월 12일부터는 환불이 불가하며 평일, 주말, 공휴일 모든 사용 가능하다. 

유의사항으로는 Take-Out 가능하며 티켓 사용후 남은 차액 환불 불과하다. 또한, 초과 금액 발생시 현장 결제를 해야하며 세트 메뉴 및 할인 상품 쿠폰 중복 사용 불가 및 타 쿠폰/ 스탬프 적립 및 이벤트 중복 불가하다.


[사진 = 티몬, 쿠팡, 그루폰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