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제품] 지포, 80주년 기념 한정판 라이터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가 올해로 창립 80주년을 맞아 한정판 라이터 2종과 지포 라이터 오일(133ml)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지포 최고경영자 그레고리 부스(Gregory W. Booth) 사장은 “지포는 1932년 창립자 조지 브레이스델(George G. Blaisdell)이 고수해온 한 가지 원칙을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

바로, ‘진심을 다해 온전한 제품을 만들고 그 제품을 100% 보장할 수 있다면 성공은 따라오기 마련이다.’ 라는 것이다. 이 같은 원칙이 지포의 사업을 성장시키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게 했다. 

지포는 앞으로의 새로운 성공을 기대하며 올해 80주년을 맞아 선보인 특별 한정판 제품으로 전세계 지포 수집가 및 소비자들과 함께 창립 80주년을 축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80주년 기념 한정판 라이터
 

8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블랙 크롬 아머 (Black Chrome Armor)는 화려한 컷과 레이저 각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유일하게 41,932 개만 제작되어 전세계에서 판매되며 이 중 1,932개가 한국에 들어왔다. 지포 80주년 한정판 라이터 블랙 크롬 아머에는 일련번호가 각인되어 있으며 라이터 밑면 코드에 ‘창립 에디션’(Anniversary edition)’이라 적혀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은 고급스러운 블랙 케이스 안에 붉은 실크와 함께 담겨 판매된다. 가격은 130,000원이다. 


80주년 라이터 

지포 80주년 라이터는 강렬한 붉은색 V자 패턴과 80주년 로고가 프린트된 제품이다. 친환경 소재로 만든 상자에 포장돼 판매된다. 가격은 48,000원이며 올 한해 동안만 구입 가능하다. 

80주년 지포 오일 

지포는 라이터뿐 아니라 80주년 기념 프리미엄 지포 오일도 한정판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본 제품은 133ml로 출시됐으며 제품 겉면에 80주년 컬러 로고와 그래픽이 눈에 띈다. 가격은 3,500원이다. 

구입처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 또는 아트박스와 같은 팬시점,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에 입점돼 있는 문구 체인점이다. 

[사진 = 지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