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뿌잉남' 이종석, 섹시한 카펜터 화보 공개

[오펀 편집국] 패션매거진 <쎄씨> 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이종석은 삼촌 윤계상에게 결코 뒤지지 않는 자신만의 시크하고 터프하면서도 묘한 섹시미를 맘껏 드러내며 <하이킥> 조카 VS 삼촌 대결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영하의 추운 날씨에 차가운 목공소 지하에서 난방기 하나 없이 샌들과 반팔, 반바지를 입고 몇시간의 촬영을 감행해야 했던 이종석은 하얀 입김을 호호 불어대면서도 특유의 해맑은 미소와 여유로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격려했다. 
 
촬영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한 박소현 에디터 역시 "이종석은 묘한 눈빛 하나에 남성미 넘치는 야성미와 큐트한 미소년의 마력을 오가는 멋진 배우다.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오히려 스태프들을 먼저 챙기고 촬영이 끝난 후엔 추위에 떨던 모든 스태프들을 일일이 안아주며 시종일관 개구장이 같은 사랑스러런 미소로 어루만져 어두컴컴한 목공소 안을 환하고 따뜻하게 만들어 주었다" 며 "영하의 추위에 수시간에 걸친 차가운 목공소 촬영과 인터뷰를 너무나도 성실하고 정성스럽게 응해준 이종석은 언제든 함께 작업하고 싶은 욕심나는 배우" 라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종반으로 치닫는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 에서 마성의 매력으로 삼촌에게 과감히 도전장을 던진 이종석의 막바지 역습이 김지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섹시한 목수와 터프한 바이크족으로 변신한 이종석의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매거진 <쎄씨>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주)웰메이드 스타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