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박지윤, '닥치고 패밀리'의 캐릭터처럼 경쾌한 화보 공개


[오펀 편집국]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허당 된장녀로 돌아온 박지윤이 최근 패션매거진 <인스타일>과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평소에 오래된 티셔츠와 편안한 청바지를 즐겨 입는다는 그녀는 이번 촬영 화보에서 플라워 프린트 재킷과 화려한 색감의 옷을 소화함으로써 그녀만의 신비롭고 통통 튀는 산뜻한 매력을 내뿜으며 원조 아이돌다운 모습을 보였다.


박지윤 화보


작년부터 영화와 드라마, 예능, 음악을 넘나들며 힘차게 날갯짓을 하고 있는 그녀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관심 있는 것에 직접 부딪치고 제 자신을 마음껏 흔들어보면서 그 안에서 드디어 자유를 찾은 것 같다”고 대답하며, “보스턴에서의 연출 공부, 음악에 대한 진지한 고민 등 다양한 통로를 통해 자신을 치유하고 비로소 자아를 찾았다”고 덧붙였다. 자아를 찾을 때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대답하는 그녀지만, 가치 있는 세월을 보낸 그녀의 얼굴에선 편안함이 느껴졌다.


박지윤 화보


박지윤 화보


박지윤 화보


촬영 내내 아울 시티의 전자음악과 함께 경쾌한 분위기 안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닥치고 패밀리’의 캐릭터처럼 경쾌한 톤 앤 매너의 촬영을 하고 싶다는 박지윤의 바램에 의해 진행되었다.


박지윤의 자아를 찾기 위한 도전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와 그녀의 통통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보는 <인스타일>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 하지원, 팔색조 매력 돋보이는 '인스타일' 화보


[화보] 제국의 아이들, 시크함과 거친 매력을 겸비한 화보 공개


[화보] 차승원, 차원이 다른 '다이나믹 카리스마' 화보 공개


[화보] 가십걸 실제모델 '올리비아팔레르모', 액세서리 화보 공개‏


[화보] 다니엘 헤니,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명품 수트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