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룰더스카이, 룰더송 콘테스트 수상자들이 녹음한 '화딱지' 음원 공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인기 모바일 소셜 게임 <룰더스카이>에서 ‘룰더송 콘테스트’ 수상자들이 녹음한 새로운 버전의 ‘화딱지(Rule the sky 콘테스트 ver.)’’ 음원이 공개됐다.

 

두 남녀가 연인이 되기까지의 이야기가 담겨있는 노래 ‘화딱지(sky love)’는 평소 <룰더스카이>의 가족임을 자처하는 서영은과 이세준이 불러 <룰더스카이> 이용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곡으로, JCE는 ‘화딱지(sky love)’를 따라 부르거나 창작하여 부르는 ‘룰더송 콘테스트’를 지난달 진행, 각양각색의 이용자들의 참여를 이끈 바 있다.

 

룰더스카이 신인 가수 배출! 신 버전 노래 화딱지 대공개!


이번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자인 <룰더스카이> 아이디 ‘Osoulfox’(남)와 ‘Piggydolls’(여)는 지난 일요일 원곡의 작사가인 이세준씨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가운데 ‘화딱지(sky love)’의 남녀 파트의 녹음을 마쳤다.

 

남자 파트를 부른 ‘Osoulfox’는 “전문 녹음 스튜디오에서 프로듀싱을 받으며 녹음 작업을 진행해 본 것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수상자들이 녹음한 ‘화딱지(rule the sky 콘테스트 ver.)’는 23일부터 엠넷과 벅스, 멜론, 올레, 소리바다 등의 음원 사이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룰더스카이>의 룰더송 콘테스트와 최종 우승자가 부른 ‘화딱지(Rule the sky 콘테스트 ver.)’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게임] 룰더스카이, 뉴트리라이트 농장 및 알팔파 작물 추가


[게임] SNG '룰더 스카이', 인기급상승…이용시간 '카카오톡' 제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