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카발 온라인, 제주도 전 세계 글로벌 캠프 개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카발 온라인’이 10월 제주도에 전 세계 카발 플레이어를 초청해 최초의 글로벌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카발 온라인은 지난 2005년 출시 이후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한 결과 중국, 유럽, 미국 등 60여 개국 2600만 유저들이 플레이하는 글로벌 게임으로 성장했으며, 태국, 필리핀, 브라질 등에서는 국민게임으로까지 불리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카발 글로벌 캠프 이미지


이번에 개최되는 카발 글로벌 캠프는 오는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제주도 해비치 호텔에서 진행되며, 국내 및 해외 카발 플레이어 약 70여명을 한자리에 초청한다. 가까운 중국, 일본, 동남아부터 멀리 미국, 브라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역의 해외 플레이어가 참가할 예정인만큼 게임한류를 확인할 수 있는 풍성한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 카발 플레이어가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하반기에 선보일 2012년 마지막 카발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한편, 신규 컨텐츠를 이용한 PvP 대결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PvP 대결은 랜파티 형식으로 진행되며, 조별 리그를 통해 카발 온라인 최강자를 선발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국내외 카발 플레이어가 하나되어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와 세계자연유산으로 선정된 제주도의 명소를 돌아보는 투어도 일정에 포함되어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카발 플레이어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스트소프트는 카발 온라인의 첫 번째 글로벌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참가자 전원의 호텔 숙식, 항공권 등 비용을 전액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국내 플레이어는 8월 22일부터 9월 19일까지 카발 온라인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카발 온라인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외 참가자 40여명은 각국 퍼블리셔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선발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김장중 대표는 “카발 글로벌 캠프는 카발 온라인을 사랑하는 전 세계 카발 플레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는 교류 및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며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세계 속 게임 한류를 확산시키는 카발 온라인으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발 글로벌 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