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지포 앙코르’와 함께 락 페스티벌 '펜타포트'를 즐기세요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국내 최고의 락 페스티벌 펜타포트가 오는 10일(금)에 시작된다. 


지포(Zippo)의 글로벌 뮤직 마케팅 프로그램인 지포 앙코르(Zippo Encore)는 국내 최대 락앤롤 축제인 펜타포트에 참여한다. 매년 전세계 락 밴드 음악 및 라이브 뮤직 문화를 지원해오고 있는 지포는 이번 펜타포트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포 앙코르


지포 앙코르 플레이그라운드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내의 놀이 전용공간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캠프파이어, 어쿠스틱 스테이지, 그리고 독특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뮤지션들의 공연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나도 락커다’라는 미니 이벤트를 열고 락 음악의 고음부분을 불러 데시벨 측정기를 통해 높은 점수를 받은 참가자에게 경품도 증정한다. 


지포 부스에서는 지포 라이터와 아웃도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여 서비스도 마련했고 AS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무료 페이스 페인팅과 포토 세션이 마련되어 짜릿한 락 스피릿(Rock Spirit)의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포토세션에서 촬영된 모든 사진들은 지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포 라이터 디자인을 현장에서 직접 그려 가장 잘 표현한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올해 7회째를 맞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더욱 화려해진 무대와 라이업으로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경인 아라뱃길 인천터미널 정서진에서 열린다. 


지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facebook.com/zippo 또는 http://www.twitter.com/zipp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