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해품달의 김수현, 애교 넘치는 패션 화보 촬영 현장

[오펀 편집국]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해품달)'의 배우 김수현의 화보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김수현은 제일모직이 2012년 새롭게 런칭한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 아웃도어'의 첫 메인모델로 발탁되어 지난 2월 중순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2012 S/S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다.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 김수현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표정이 담긴 '애교입 3종'을 선보여 깜짝 매력을 발산했다. 이 날 김수현은 자연스러운 화보 연출을 위해 얼굴 근육을 풀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선보이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돋구었다. '애교입 3종'는 과자를 물며 연출한 '뽀뽀입', 입술을 오므리는 '오리입' '꽉 다문입'으로 구성되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김수현은 일명 '소두 종결자'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우월한 키와 작은 얼굴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모델에 버금가는 완벽한 비율로 트렌치코트, 판초, 바람막이 재킷 등 빈폴 아웃도어의 다양한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어 관계자들로부터 환호를 자아내었다는 후문.

이 밖에도 드라마에서 보여진 카리스마 넘치는 왕의 모습과는 달리 메이크업을 받으며 아이처럼 스태프들과 다정하게 장난치는 김수현의 모습이 포착되어 또 한번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김수현이 촬영한 빈폴 아웃도어는 2012년 제일모직이 선보이는 신규 아웃도어 브랜드로 'S.U.V.(Stylish-스타일, Utility-실용성, Versatile-다재다능)' 컨셉을 담아 도심 속에서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아웃도어에서도 도심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제일모직 빈폴 아웃도어 마케팅팀의 남지현 차장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된 이번 김수현의 S/S시즌 화보촬영을 통해 빈폴 아웃도어의 세련되면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심형 아웃도어 컨셉이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자료제공=제일모직 빈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