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레전드 오브 소울즈, 파이널 CBT 업데이트 공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에서 오는 8일 파이널CBT를 앞두고 1차 CBT 이후 개선사항을 공개했다.


먼저 무혼, 살혼, 혈혼, 성혼 등 4개 캐릭터의 구분이 더욱 명확해졌다. 1차 CBT 이후 탱커, 딜러, 힐러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성이 보강됨에 따라 파티 플레이에서 보다 자신의 역할이 분명해 졌으며, 그로 인해 더욱 짜임새 있고 재미있는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무혼, 살혼, 혈혼, 성혼 캐릭터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무혼, 살혼, 혈혼, 성혼 캐릭터


타격감과 스킬 부분도 한층 강화됐다. 스킬의 속도와 연계기 효과 개선으로 이용자들은 화끈한 타격감과 스킬 사용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킬 사용 시 누적되는 콤보를 통해 폭발형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적에게 더욱 강력한 타격을 입힐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 전투장면


지난 1차 CBT를 통해 나온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불편한 사항들도 개선하였다. 기존 상단에 일렬로 배치되어 있는 UI를 하단의 단축키 옆으로 재배치 함으로써 사용법이 더욱 편리해졌다.

 

이와 함께 레벨이 오를 때 마다 배울 수 있는 스킬트리를 보다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쉽도록 변경하였으며, 스킬 및 연계기 익힘법도 예전의 상하좌우 이동에서 스킬의 속성에 따라 수직으로만 가도록 했다.

 

한편,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는 만 18세 이상의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체험해볼 수 있는 오픈형으로 열린다.

 

파이널 CBT 업데이트 내용 및 테스트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 오브 소울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온라인 게임 레전드 오브 소울즈, 신규 스크린샷 3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