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연아의 평창콤비 나승연, '피겨퀸의 귀환' 응원 영상편지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김연아와 함께 평창 유치를 이끈 나승연 전 대변인이 피겨퀸의 선수 복귀를 응원하는 영상편지를 깜짝 공개해 화제다.

 

최근 온라인상에 공개된 이 영상을 통해 나승연은 피겨선수로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김연아에게 "선수 복귀라는 한 큐에 시원한 소식을 들려줘서 고맙다"며, "김연아 선수 파이팅"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나승연은 지난해 김연아와 남아공 더반에서 평창 유치활동을 함께하며 인연을 맺었다. 나승연 전 대변인과 김연아 선수는 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된 더반 무대에서 뛰어난 스피치 선보이며 대한민국의 평창 유치에 큰 기여를 한 바 있다.

 

이번 응원영상은 삼성 스마트에어컨Q가 선수 복귀라는 중대 결심을 발표한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삼성 스마트에어컨Q는 나승연 전 대변인뿐만 아니라 피겨 후배인 김진서, 김해진 선수, 개그맨 박준형의 응원영상도 공개했으며, 향후 김연아 선수와 인연이 깊은 각계각층 유명인사들의 응원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상을 보니 새삼 평창 유치 순간이 떠올라 설렌다”, “연느님 성격에 선수 복귀선언 후 처음 오르는 무대라서 이번 아이스쇼는 더욱 열심히 준비할 듯, 완전 기대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피겨퀸의 귀환 응원영상은 삼성 스마트에어컨Q 홈페이지(www.smart-aircon.com)와 포털 사이트 다음(www.daum.net) 내 마련된 '한Q 에스코트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한편, 김연아는 오는 24일부터 3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출처=프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