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겟앰프드, 초보자의 실력 향상 위한 ‘BOT 데스매치’ 업데이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겟앰프드’에서 실력이 쑥쑥 크는 ‘BOT 데스매치’를 금일(8월 1일) 업데이트 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BOT 데스매치’는 연습용 NPC와 대전할 수 있는 모드로, 1~4인이 NPC와 대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NPC의 난이도는 설정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로 설정하여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겟앰프드 BOT 데스매치


또한 ‘초보 구출 작전’도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몸풀기로 하루 한 번 BOT 데스매치를 플레이 하면 GM 2,000원과 보물상자가 지급되며, PTS 3,000점 달성 시에는 보물상자를 열 수 있다. 획득한 보물상자를 열면 다양한 액세서리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겟앰프드 BOT 데스매치 스크린샷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사업팀 차윤영 PM은 “대전에 어려움을 겪는 유저분들과 실력을 쌓고 싶으신 유저분들께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BOT 데스매치 모드를 추천해 드린다.”며, “BOT 데스매치를 플레이 하다 보면 어느새 실력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 겟앰프드와 신나는 여름 방학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OT 데스매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겟앰프드, 돌쇠보다 강력한 라이벌 캐릭터 '레슬러' 추가


[게임] 겟앰프드, 0.1초의 승부! ‘챔피언스 모드’ 업데이트


[게임] <겟앰프드> 다 쓴 문화상품권 활용 프로모션 이벤트‏


[게임] 화끈하게 쏜다! '겟앰프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