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연기파 배우' 황정민 · 송강호 · 김윤석 , 각기 다른 장르 작품으로 귀환

[오펀 문화예술팀=김태준 기자] 2012년 새해, 대한민국 연기파 배우 3인방이 각기 다른 장르의 작품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어쩌다 보니 서울시장후보가 된 <댄싱퀸>의 황정민 (감독: 이석훈 / 주연: 황정민, 엄정화 / 제작: JK FILM / 공동제작: CJ 엔터테인먼트 /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과 <하울링>의 송강호, <도둑들>의 김윤석이 바로 그 주인공.


진솔함이 살아있는 연기파 배우, <댄싱퀸>의 황정민!

연기파 배우 황정민이 2012 최강 코미디 <댄싱퀸>에서 순박한 변호사에서 어쩌다 보니 서울시장후보가 된 '황정민' 역으로 돌아왔다.

배우 황정민은 극중 '황정민'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 서울시장후보가 되기 전, 목 늘어난 런닝 셔츠에 타고난 곱슬 머리부터 깔끔한 와이셔츠에 차분하게 넘긴 헤어스타일의 서울시장후보가 된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이러한 외향적 변화뿐 아니라, 끼가 넘쳐 몰래 댄스가수 데뷔준비를 하고 있는 아내의 속사정은 까맣게 모른 채 자신의 새로운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순박한 남편역할을 완벽 소화하여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줄 예정이다.

신뢰를 주는 연기로 관객들의 지지를 받는 진솔함이 살아있는 연기파 배우 황정민. 그가 연기하는 얼떨결에 서울시장후보가 된 ‘정민’ 캐릭터는 내년 1월 19일, 최강 코미디 <댄싱퀸>을 통해 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댄싱퀸>의 황정민과 더불어 2012년 상반기 관객들을 사로잡을 연기파 배우 두 명이 컴백을 앞두고 있다.


9년 만에 다시 강력계 형사로 돌아온 <하울링>의 송강호!

그 중 먼저 관객들을 찾아오는 배우는 바로 2012년 2월 개봉 예정인 영화 <하울링>의 송강호.

이 작품에서 송강호는 실적 때문에 늑대개 연쇄살인 사건에 목숨 거는 만년 형사 ‘상길’ 역을 맡아 <살인의 추억>이후 9년 만에 강력계 형사 역할에 도전, 늘 그랬듯 강한 카리스마와 편안함을 동시에 지닌 자신만의 매력으로 사람 냄새 물씬 나는 ‘생활형 형사’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지랖 선생에서 도둑들의 리더로 돌아온 <도둑들>의 김윤석!

최근 <완득이>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김윤석이 2012년 여름 개봉을 앞둔 최동훈 감독의 네 번째 작품 <도둑들>로 다시 한번 연기 변신을 꾀한다.

이 작품에서 김윤석은 범죄를 설계하고 지휘하는 ‘마카오 박’을 맡았다. 마카오에서 하룻밤에 88억을 땄다는 레전드의 주인공으로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좀처럼 자신의 속을 드러내지 않는 비밀스러운 캐릭터를 맡아 <황해>를 통해 보여주었던 피도 눈물도 없는 냉철한 카리스마를 다시 한번 내뿜을 예정이다.


이렇듯 오는 2012년 영화계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귀환으로 벌써부터 들썩이고 있다.

그 첫 번째 주자인 황정민과 원조 만능엔터테이너 엄정화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오는 2012년 코미디 영화 <댄싱퀸>은 내년 1월 19일 개봉, 새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놀거리로 가득한 세상,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c_id=6&indexno=18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