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동시 오픈' 트리니티2 · 라그나로크2, 공개 서비스 시작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2'가 22일 오후 2시 22분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라비티가 개발 서비스 중인 라그나로크2는 독특한 게임성과 귀여운 캐릭터와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리니지, 바람의 나라와 더불어 온라인 게임의 부흥기를 이끌었던 전작 라그나로크를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세계 76개국의 서비스를 이끌어내며 세계 누적 회원 수 5000만 여명 등 기록을 세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후속작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2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오픈과 동시에 아프리카TV 방송도 함께 실시하고 12, 22, 32, 42, 5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최대 5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 기회를 주고 이용자 중 22레벨을 먼저 달성한 2222명에게는 치킨 세트를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스튜디오혼(대표 홍지철)이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예정인 ‘트리니티2’가 금일 오후 2시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트리니티2’는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이 강점인 액션 롤플레잉게임(이하 RPG)이다. 특히 정교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횡스크롤 게임에서는 살리기 힘든 Y축(대각선) 방향의 액션을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근 미래 기반의 폭넓은 세계관을 바탕으로 빠른 전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8종의 캐릭터, 200종이 넘는 다양한 스킬 조합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AOS 형식의 특색 있는 전장 콘텐츠, 신규 강화 시스템인 타격강화(FOS)시스템도 대거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인기 만화작가 김성모와 이말년이 참여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두 작가가 직접 참여하는 가위바위보 대결의 승자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최신형 울트라북, 이말년 & 김성모 작가의 스페셜 티셔츠를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획득 가능한 포인트로 갖고 싶은 경품을 응모하는 ‘받아랏! 40단 경품콤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 = 
트리니티2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