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한게임 보물섬,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게임포털 한게임이 스마트폰 이용자의 게임 활동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성 보상 어플리케이션 <한게임 보물섬>을 T스토어에 출시했다. 

지난 20일 T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안드로이드와 올레마켓, 오즈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게임 보물섬>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스마트폰 게임들의 플레이에 따라 ‘골든키’가 적립, 이를 통해 고급 외식 기프티콘과 백화점 상품권, 인기 전자제품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한 이벤트성 보상 어플리케이션으로 앱스토어 출시 후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게임 플레이만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골든키가 자동 적립되는 것은 물론, <한게임 보물섬> 앱에서 이벤트 참여를 선택하고 받고 싶은 선물에 응모하기만 누르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등 이용방식이 간단하고 편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게임 친구끼리는 하루 1회 골든키를 주고 받을 수도 있다.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해 3월말까지 순금돼지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 보물섬>에 참여할 수 있는 수단인 골든키 적립은 한게임의 스마트폰 게임을 다운로드 받거나 실행하면 자동 지급되며, 보물섬을 매일 방문하면 골든키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한게임 보물섬> 출시 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았거나 플레이 했더라도 플레이기록에 따라 골든키가 자동 적립돼 있으며, <한게임 보물섬> 어플 내에서 현재 적립된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 한게임 공식블로그에 골든키를 더 모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