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런던올림픽 응원' 김수현, 런던 현지에서 포착된 숨길 수 없는 매력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삼성 노트북 시리즈9의 <9 to London> 응원단과 최고의 남자 김수현이 3박 5일 동안 런던에서 꿈 같은 날들을 즐기고 있다.

 

지난 27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 <9 to London>응원단과 김수현은 현지에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고, 런던의 주요 명소를 여행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런던올림픽 김수현 응원


 

<9 to London> 응원단은 영국 런던 아쿠아틱스 센터에서 열린 수영 400m 결승 경기를 김수현과 함께 관람하는 행운을 누렸다. 경기를 관람한 김수현과 응원단은 값진 은메달을 목에 건 마린보이에게 뜨거운 박수갈채를 보내며 남은 200m 결승 경기와 1500m 경기에서도 선전하기를 기원했다.

 

또한 경기 관람 전, 김수현은 응원단의 오찬장소에 직접 방문해 즐거운 티타임을 가졌다. 오찬모임에 깜짝 방문한 김수현은 팬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사진촬영에 임하는 등 세심한 모습으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티타임에서 김수현은 최근 근황을 나누고 팬들의 질문에 솔직담백하게 답하며 뜻 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이 밖에도 <9 to London>응원단은 버킹엄 궁전, 런던아이, 세인트폴 성당 등 런던의 명소를 돌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9 to London>응원단과 김수현은 3박 5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오는 3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다.



런던올림픽 김수현 응원


런던올림픽 김수현 응원


런던올림픽 김수현 응원


런던올림픽 김수현 응원



[사진출처=프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