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레저

[스포츠] <2012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 4명의 MC의 4인4색, 29일부터 방송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케이블 위성 스포츠 전문채널 MBC스포츠플러스(대표이사:안우정)에서 7월 29일 (일)부터 매일 오후 4시 <2012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가 방송된다.


MBC스포츠플러스는 <2012 런던올림픽>을 맞아 매일 오후 4시 <2012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4명의 MC가 하루씩 진행하게 되는 <2012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는 시청자들에게 4인 4색의 즐거움을 전할 것이다.





조민주씨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를 졸업하고 MBN에서 스포츠 뉴스를 진행한 경력이 있다. 무용, 재즈댄스, 스노우보드 타기 등 다양한 특기의 보유자다.


정주희씨는 원광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하고 안동MBC 리포터, 광주 KBS 기상캐스터, OBS 기상캐스터를 거치며 경력을 쌓았다. 판소리가 특기인 정주희씨는 2008년 전국춘향선발대회 '미스 춘향 현'이라는 독특한 경력을 자랑한다.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문규리씨는 한국경제TV 앵커를 거친 재원이다. 앵커 경력이 있어 안정감있는 진행 솜씨를 보여줄 것이다.


그런가 하면 법학도 출신의 MC가 있어 눈길을 끈다. 김인하씨는 이화여자대학 법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법학도 출신답게 똑부러진 진행 솜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2012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는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7월 29일 (일)부터 매일 오후 4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MBC스포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