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인피니트, 日 싱글 ‘She’s Back’ 티저공개


[오펀 편집국] 일본 열도를 흔들 인피니트의 싱글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21일 인피니트는 공식 유투브를 통해 오는 8월 29일 일본에서 발매될 새 싱글 앨범 ‘She’s Back(쉬즈 백)’의 약 40초 가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영상 속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녹색의 자연을 배경으로 화이트 의상을 입고 미소를 짓고 있으며, 그간 방송에서 보여준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벗어 던지고 푸른 바다만큼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락베이스의 사운드에 신스팝을 녹여 멜로디의 트랜디함을 보여준 ‘She’s Back’ 음악과 함께 영상의 마지막 부분 일곱 멤버들이 각자 표현한 재치 넘치고 유쾌한 사진들은 순수하면서도 건강한 미소년의 모습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She’s Back’은 지난 17일 예약판매 시작과 동시에 타워레코드 예약판매 차트 1,2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킨바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영상만으로 힐링!”, “이것이 순수함의 진리”, “오빠들 덕분에 올 여름 시원하네요.”, “일본에서도 멋진 활약 기대해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일본 아시아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섬머소닉2012(Summer Sonic 2012)’에 한국 아이돌그룹 대표로 초청된 데에 이어 일본 최대 전국 규모의 단독 아레나 투어 개최까지 결정하며 한국과 일본을 잇는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또한 국내 팬들을 위해 감성 콘서트로 기획된 <그 해 여름>을 준비하는 등 쉴 틈 없는 활동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