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김효진, 완벽한 몸매와 고혹적인 매력 발산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배우 김효진이 패션매거진‘W’와 함께한 고혹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얼마 전 영국 런던 호텔 오프닝 행사에 한국 셀러브리티 대표로 참석해 자리를 빛낸 김효진은 이어 8월호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화보도 선보였다. 고풍스럽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김효진과 런던의 느낌이 절묘하게 어울리며 세련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효진은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외모와 서구적인 바디라인을 가진 배우로 동서양을 넘나드는 매력이 있는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이다. 어떤 드레스도 우아하게 소화해 너무 만족스러운 작업을 했다.” 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김효진은 블랙과 베이지톤 두 종류의 드레스를 걷거나 앉아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실루엣을 살렸다. 특히 이기적인 다리길이를 뽐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 현장에서도 김효진은 현지 사람들과 주위 스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한국 여배우의 아름다움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효진은 현재 한-일 합작 영화 ‘무명인’(감독 김성수)의 촬영을 위해 일본에 머물고 있다. ‘무명인’은 [게놈 헤저드]를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액션물로 김효진은 사건을 파헤치는 열혈 여기자 역을 맡아 연기에 힘쓰고 있다.


[사진제공=나무액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