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UFC 챔피언에게 배우는 범죄에 대처하는 방법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일상 생활 속 범죄에 대처하는 방법을 UFC 챔피언에게 배울 수 있다.

 

글로벌 남성채널 FX는 23일(월) 밤 10시 30분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각종 범죄에 맞설 수 있는 ‘범죄 맞짱 매뉴얼: 맞.선.남’을 국내 최초로 방송한다.





 

‘맞.선.남’은 ‘맞지 않고 선빵 날리는 남자’의 줄임말로 국내에서는 ‘자기 방어 시스템’으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다. 판크라스와 UFC 헤비급 챔피언 출신의 바스 루텐(Bas Rutten)이 직접 ‘맞.선.남’의 트레이너로 출연해 각종 범죄에 맞서는 대처법을 전수한다.

 

오는 23일(월)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편의점에서 자주 발생하는 범죄인 금고털이범과 소매치기를 만났을 때 대처하는 방법을 낱낱이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패스트푸드점에서 취객과 대립할 때 효과적인 방법 등 일상 생활에서 실제로 일어난 사건들을 바탕으로 한 호신술을 실감나게 보여준다.

 

특히 ‘범죄 맞짱 매뉴얼: 맞.선.남’은 성추행, 납치 등 최근  국내에서도 많은 문제가 되고 있는 여성 타깃의 범죄들이 발생했을 때 쉽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범죄 위험에서 당당하게 맞설 수 있는 ‘범죄 맞짱 매뉴얼: 맞.선.남’은 23(월)부터 매주 월-수 밤 10시 30분 오직 FX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출처 = 티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