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사랑아, 사랑아' 황선희, "더위 조심, 비 조심 하세요~!" 팬들에게 인사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KBS2일일아침드라마 “사랑아, 사랑아(이덕건 연출, 정현민·손지혜 극본)”에 출연 중인 황선희가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60~70년대를 배경으로 이복 쌍둥이 자매와 이 둘을 둘러싼 두 남자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사랑아, 사랑아”에서 출생의 비밀을 가진 비운의 여인 ‘승희’역을 맡아 열연 중인 황선희는, 차분하면서도 강단 있는 ‘승희’ 캐릭터를 안정된 연기력과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외모로 완벽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황선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아 사랑아’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 한 장과 함께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다들 즐거운 여름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오늘도 즐겁게 ‘사랑아 사랑아’촬영을!!”, “요즘 계속 비가 와서 그런지 왠지 나른해 지는 오후지만, 함께 화이팅!해서 힘찬 한 주를 시작해 보아요~:D, 더위 조심! 비 조심! 잊지 마시고요~” 라는 코멘트를 남기며 근황을 전했다.


 극 중반에 다다른 KBS2“사랑아, 사랑아”는 고조되는 ‘승희’-‘승아(송민정)’의 갈등과 ‘승희-승아-노경(오창석)-태범(김산호)’, 네 남녀의 엇갈린 사랑 이야기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황선희가 열연 중인 KBS2“사랑아, 사랑아”는 매주 월-금 아침 오전 9시에 방송 된다.   


[사진출처 : 황선희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