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필립스전자, 뉴 피델리오 도킹 스피커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www.philips.co.kr)는 피델리오 라인의 새로운 애플 전용 도킹 스피커인 DS1150과 DS7700을 출시한다. 


우아한 사운드와 조명을 선사하는 도킹스피커 DS1150 


DS1150은 아이팟과 아이폰을 케이스 분리 없이도 바로 결합할 수 있으며, 음악 재생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침실을 가득 채우는 전방향 사운드(Omni-directional Sound)와 부드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야간 조명인 소프트 글로우 나이트 라이트(Soft Glow Night Light)로 로맨스를 선사한다. 어느 각도에서나 보아도 아름다운 360도의 디자인과 모든 침대 옆에 어울리는 우아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은 실내 분위기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사운드와 함께 하는 포터블 도킹스피커 DS7700 


DS7700은 충전이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다용도 포터블 도킹 스피커이다. 특히 튼튼한 알루미늄 바디와 도킹 부분의 보호 케이스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대부분의 서류가방에도 들어갈 수 있어 각종 모임,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 시에도 휴대하기 편리하다. 


저음을 보강한 다이내믹 베이스 부스트(DBB) 기능으로 어떠한 볼륨에서도 더욱 깊고 웅장한 사운드를 구현하며, 아이팟Ÿ아이폰Ÿ아이패드 모두 도킹 가능하다. 블루투스로도 연결이 가능해 게임을 할 때 직접 도킹을 하지 않고도 뛰어난 게임 및 비디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주며 안드로이드폰과 같은 모든 블루투스 기기와 호환되므로 활용 범위가 넓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전한주 부장은 “도킹오디오의 선두주자인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오랜 역사의 오디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개발됐다”며, “실내에는 은은한 조명과 사운드로 더욱 고급스런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서 한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필립스의 피델리오 무료 앱을 통해 음악 검색 및 공유가 가능하다. 가격은 DS1150은 149,000원, DS7700은 349,000원으로 필립스 직영 매장, 전국 유명 애플매장,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필립스전자 고객 상담실: 02-709-1200

홈페이지: http://www.philip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