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 8월 15일 개봉확정 및 포스터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섹드립’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할 만큼 ‘19금 코미디’로 후끈해진 2012년 대한민국. 그 중심에 섹시 코미디의 바이블 <아메리칸 파이>의 오리지널 멤버들이 다시 뭉친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가 있다. 전세계 흥행성공 신화를 이뤄내고 드디어 국내에도 상륙, 오는 8월 15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보기만해도 짜릿하고 유쾌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주연: 제이슨 빅스, 크리스 클라인, 숀 윌리엄 스코트, 에디 케이 토머스, 토머스 이안 니콜라스 / 감독: 존 허위츠, 헤이든 쉬로스버그 / 제공·배급: UPI코리아] 





1999년, 순진한(?) 고등학생 짐과 그의 친구들의 일명 ‘총각딱지 떼기’ 프로젝트를 발칙하게 그려 단숨에 섹시 코미디의 바이블로 자리잡은 <아메리칸 파이>. 이어 <아메리칸 파이2>(2001), <아메리칸 파이 웨딩>(2003)까지 진정한 파이가 되어가는 그들의 이야기를 짜릿한 섹시 코드와 유쾌한 웃음으로 그려내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매 시리즈 마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섹시 코미디의 레전드로 자리잡은 <아메리칸 파이>는 현재까지도 수 많은 아류작이 넘쳐날 정도로 그 명성을 자랑한다. 그리고, 2012년 여름 야심차게 돌아온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는 호주, 이탈리아, 브라질 등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에 오르며 흥행돌풍을 일으켰다. 


최고의 시리즈답게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을 위해 제이슨 빅스와 알리슨 한니간을 포함한 주연 배우들과 제작진 등 오리지널 멤버들이 다시 뭉친 것. 뿐만 아니다. 10년 만에 새롭게 태어난 시리즈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매력과 핫 바디의 섹시한 스타들이 화려하게 등장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영화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는 광란의 19금 동창회에 모인 오리지널 파이들. 다시 불타오르던 파이들 앞에 나타난 순결한 19살 섹시 걸로 인해 새로운 파이 사냥이 시작되면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렸다.


 이전 시리즈보다 더욱 강력해진 배꼽 빠지는 웃음과 짜릿한 스토리를 선보일 영화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의 국내개봉 개봉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기대만발! 이보게나 친구들, 어서 나를 웃겨주어!!” (ID ein47th) / “성숙해진 그들이 어떤 웃음을 선사해 줄지 기대됩니다~” (ID qqqin) / “왕년의 멤버들이 그대로.....전설이 돌아오네요 정말 기대됩니다...!!”(ID kadom) / “마지막 편인 만큼, 큰 기대를 안겨주었으면 한다. :)”(ID ddqwe2)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아메리칸 파이>시리즈의 레전드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에 대한 무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의 포스터는 볼륨감 넘치는 ‘비키’(타라 레이드)의 몸매와 오리지널 파이들의 장난끼 넘치는 표정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아메리칸 파이>시리즈의 명불허전 커플 ‘짐’(제이슨 빅스)과 ‘미쉘’(알리슨 한니간) 부부, 영화<건축학 개론>을 생각나게 하는 풋풋한 첫사랑커플 ‘헤더’(미나 수바리)와 ‘오즈’(크리스 클라인)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영원한 돌+아이 ‘스티플러’(숀 윌리엄 스코트)와 진지남 ‘핀치’(에디 케이 토머스)의 익살스런 표정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10년의 세월이 흐르고 성숙해진 파이들의 모습을 비교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10년을 기다렸다! 이번엔 꼭 한다!”는 발칙한 카피가 더해져 이전시리즈들 보다 더욱 강력해진 섹시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뒤흔든 본격 19금 코미디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는 화려하게 돌아온 욕정덩어리들의 활약으로 국내 스크린도 장악할 것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웃음과 섹시 코드로 전세계를 초토화시킨 <아메리카 파이: 19금 동창회>는 오리지널 파이들이 선사하는 본격 19금 코미디로 기대를 모으며 오는 8월 15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출처: UPI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