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후르츠팡팡’ 명성 잇는 ‘후르츠팡팡2’ 출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퍼즐게임 ‘후르츠팡팡’의 후속 게임 ‘후르츠팡팡2’를 국내 오픈마켓 3사(티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에 금일(16일) 출시됐다.

 

후르츠팡팡은 지난 해 티스토어 론칭 후 무료 게임 1위를 달성하며 스마트폰 유저들의 인기를 모은 게임. 기존의 쥬얼리류 게임과는 전혀 다른 플레이 방식에 퍼즐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230만 명이 다운을 받아 큰 인기를 끌었으며, 출시한 지 1년 2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하루 평균 2만여 명의 이용자가 즐기고 있는 게임이다.

 

후르츠팡팡2


이번에 출시된 후르츠팡팡2는 기존의 후르츠팡팡과 동일하게 제한시간 1분 동안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해 두 개 이상 같이 뭉쳐 있는 과일을 터치하여 터트리는 방식이지만 강화된 그래픽과 레어아이템 그리고 스핀모드 등을 탑재함에 따라 출시 이전부터 이미 기존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모아왔다.

 

후르츠팡팡2 게임플레이 스크린샷후르츠팡팡2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후르츠팡팡2에 탑재된 다양한 아이템 사용 효과는 기존의 퍼즐 게임에서 볼 수 없던 강력한 액션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주어진 미션을 달성했을 경우 스핀 모드 진입을 통해 코인을 획득하기도 하며, 점수 배수의 증가로 고득점을 할 수 있는가 하면 기획자가 숨겨 놓은 연속 콤보 시 동요로 효과음이 나와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극대화 시킨다.

 

또한 기존의 퍼즐 게임이 제한 시간 내에 머리로만 풀어가는 재미를 선사했다면, 후르츠팡팡2는 공간의 제한까지 둬 시간 제약뿐만 아니라 일정 블록의 퍼즐을 해결하지 못했을 시 도중에 게임 오버가 되는 스릴감까지 갖춰 종전의 퍼즐 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아울러 페이스북과 네이버 카페 연동을 통해 친구들과 주간 토너먼트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점 역시 후르츠팡팡2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

 

후르츠팡팡2는 국내 3사 오픈마켓을 통해 무료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7월말 앱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후르츠 팡팡2' 소개 동영상



[스마트폰 게임] 벌레 군단을 쏴라! 모바일 슈팅 게임 '벅스 디펜스'


[스마트폰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 첫 대규모 업데이트


[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야구 게임 '골든글러브', 테스터 모집 이벤트


[스마트폰 게임] 룰더스카이, 뉴트리라이트 농장 및 알팔팔 작물 추가


[스마트폰 게임] Tree Planet(트리플래닛), 실제로 나무를 키울수 있는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