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옴므 4.0> 김민준-허경환, 스타일리스트로 전업?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지난주에 이어 ‘남자와 변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옴므4.0>의 김민준, 성범수, 허경환이 패션 멘토로 대 변신한다. 오늘 밤(수) 11시 XTM 방송. 

 

<옴므> 이전 시즌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코너인 ‘스타일오프’. 스타일링 센스가 2% 부족한 대한민국 남성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메이크오버 코너가 <옴므 4.0>에서 부활 한 것.




  

김민준, 허경환은 스타일마스터 정윤기에게 <옴므 4.0>이 진행되는 동안 전수 받았던 스타일링 비법을 이제는 ‘패션 멘토’가 되어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지난 주 김민준, 성범수, 허경환이 3파전을 벌였다. 지난 방송에 이어 이번 주는 오지호, 성준, 구은애의 스타일링을 담당했던 스타일리스트 이진규가 합류한 가운데 2대 2 팀을 이루어 스타일링 대결을 펼친다.

 

메이크오버 대상인 일반인 참가자 2명이 팀 결정권을 가진 가운데 김민준이 2명 모두에게 거절당하는 굴욕을 겪을 예정. 지난주 김민준, 성범수와의 대결에서 꼴지를 기록한 허경환이 이번 대결에서는 과연 전세를 역전 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신상남'에서는 포토그래퍼 홍루와 함께 일명 똑딱이부터 하이엔드급의 카메라까지 신상 디지털카메라에 대해 알아본다. 남성 그루밍 멘토 ‘Get it Grooming’에서는 다양한 타입의 제모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사용 후 피부 자극도까지 심도 깊게 평가하여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옴므 4.0>은 7/18(수) 스페셜방송을 통해 상반기 시즌을 결산하고 한 달간의 여름 스페셜을 방송하며, 이후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옴므 4.0> 하반기 시즌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흥미로워진 <옴므 4.0>은 오늘 (수) 밤11시 XTM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X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