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보경-셰인, ''내게 무슨 짓을 한거야' 無마이크 라이브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듀엣 앨범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보경&셰인'의 달달 라이브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공개된 영상은 보경&셰인의 첫번째 듀엣앨범 <707> 타이틀곡 '내게 무슨 짓을 한거야'의 라이브 영상으로 기타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있는 김보경과 셰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다정한 분위기 속에 라이브를 이어가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 없이도 김보경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셰인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달달한 하모니를 만들어내 보는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내게 무슨 짓을 한거야'는 비, 빅뱅, 엠블랙 등의 수많은 히트작을 탄생시킨 작곡가 배진렬의 곡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제목과 함께 연인들의 사랑갈등을 상큼 시원스럽게 그리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목소리로 케미 돋네!", "둘의 목소리에 귀가 녹는 듯", "김보경 기타연주가 수준급이네", "역시 보경&셰인 노래는 라이브로 들어야 제맛!"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보경&셰인은 지난 6월 25일 첫번째 듀엣앨범 <707>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내게 무슨 짓을 한거야'로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는 7월 25일, 26일 양일간 홍대 벨로주에서 듀엣앨범 발매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룬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