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은지원, 방부제 페이스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가수, MC, 예능 등 안방극장을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은지원’의 변하지 않는 방부제 외모가 화제를 낳고 있다. 오는 7월 24일(화) 밤 11시에 첫방송되는 tvN <응답하라 1997>에서 고등학생 역으로 출연하며 ‘은고딩’으로 활약하게 된 것.

  

tvN <응답하라 1997>(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는 ‘HOT’와 ‘젝스키스’로 대변됐던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HOT 광팬 일명 ‘1세대 빠순이’ ‘시원’과 ‘시원바라기’ 순정훈남 ‘윤제', 에로지존 ‘학찬’, 자체발광 시크릿가이 ‘준희’ 등 개성만점 고등학생 여섯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복고드라마. 





2012년 33살이 된 주인공들이 동창회에 모이게 되고, 이중 한 커플이 결혼 발표를 하면서 추억 속에 묻어뒀던 1997년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젊은 세대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극중 은지원은 집안, 외모, 뛰어난 운동신경에 모든 장르의 에로물까지 섭렵한 남학생들의 우상 ‘도학찬’ 역을 맡아 특유의 끼와 매력을 뽐낸다. 특히 H.O.T와 젝스키스에 열광했던 일명 ‘1세대 빠순이’의 이야기가 등장하는 만큼 실제 ‘젝스키스’의 리더였던 은지원이 과연 어떤 연기를 펼쳐 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은지원은 1978년생이라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의 동안 외모로 고등학생 교복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은지원은 동갑내기 고등학생으로 출연하는 여섯 명의 주인공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최고참 연기자. 함께 출연중인 ‘인피니트’의 호야는 1991년생, 에이핑크의 정은지는 1993년생으로 실제로는 나이차이가 크지만, 실제 친구라고 해도 손색 없는 동안 외모와 장난기로 나이차이를 초월한 것. 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는 ‘은초딩’ 명성답게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하게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은초딩에서 은고딩으로 업그레이드?” “교복 입고 있는 사진을 보니까, 실제 나이가 믿기지 않는다”, “호야와 은지원이 동갑내기로 나온다니, 설정만 들어도 재미있을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7>은 <올드미스 다이어리>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의 신원호 PD가 CJ E&M에 이직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본은 <해피선데이: 1박 2일>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tvN <더 로맨틱>의 이우정 작가가 맡아, 신원호 PD와 <남자의 자격>에 이어 세 번째 호흡을 맞춘다. 매주 30분 분량의 2개 에피소드를 연속해서 선보이며, 정통 드라마에서 벗어난 새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7월 24일(화) 밤 11시 첫방송.


[사진출처=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