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화제

[화제] 인피니트, 모델 송경아와 의외의 인맥 '눈길'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대세돌 인피니트가 모델 송경아와의 인맥을 인증하는 단체사진을 찍어 화제다.

 

인피니트 멤버 우현은 4일(수) 자신의 트위터(@wowwh)에 "안 그래도 장신이면서 하이힐까지 신는 건 반칙입니다!! 송경아 공주님과 일곱 인피니트"라는 글과 함께 모델 송경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매주 한 가지 주제를 정해 그룹 내 서열을 정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와이드 연예뉴스 <인피니트 서열왕>(수요일 오후 5시, 밤 9시 방송) 7화를 촬영 중 모델 송경아와 함께 단체사진을 남겼다고.  

 

공개된 사진에서 화이트 셔츠와 팬츠로 깔끔한 패션 센스를 선보인 인피니트 일곱 명은 모델 송경아 주변에 둘러 서서 각자의 성격에 따라 포즈를 취했다. 먼저 리더 성규와 개구쟁이 우현, 성열은 손가락으로 V자를 나타내며 깜찍한 모습을 선보였다. 막내 성종의 새침한 표정과 불꽃 남자 호야의 다부진 표정도 눈길을 끈다. 인피니트 내 외모를 담당하고 있는 엘은 모델 송경아 옆에서도 기죽지 않는 모델 포스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사진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사진을 들고 서 있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성열은 배기 팬츠로 멋을 낸 모습의 사진을, 엘은 얼굴을 반쯤 가린 채 카리스마를 내뿜는 사진을 들고 있어 이들이 과연 이번 <인피니트 서열왕>에서 미션을 수행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의외의 인맥이다”, “인피니트와 송경아가 잘 어울린다”, “도전 수퍼모델에 출연한 것 같다, 송경아가 인피니트 서열왕에 나온 이유가 궁금하다”, “인피니트 멤버들도 모델 못지 않다”, “이번 주엔 어떤 서열을 정리할 지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인피니트 서열왕> 7화에서는 인피니트의 패션 센스를 알아보는 미션을 통해 그룹 내 진정한 ‘패션왕’을 가릴 예정. 본격 미션에 돌입하기 전 인피니트 멤버들이 직접 뽑은 인피니트 내 패셔니스타와 패션 테러리스트도 정해진다. 또한 인피니트 멤버들이 각자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과 옷, 액세서리도 알아 볼 수 있다. 


인피니트의 사복 패션 대결부터 진정한 ‘패션왕’을 가리기 위한 모델 송경아와의 특별한 만남 현장은 오늘(4일 수) 오후 5시와 밤 9시, 엠넷 와이드연예뉴스 <인피니트 서열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