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모델 손연재의 댄스본능…CF 현장 미공개 컷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런던 올림픽이 다가올수록 올림픽 출전 선수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최근 국제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한 리듬체조선수 손연재의 에어컨 CF 현장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LG전자가 4일 LG 에어컨 TVCF 촬영 현장에서 만난 손연재 선수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CF 현장컷을 최초로 공개한 것.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에어컨의 바람을 느끼는 동작을 연출하고 있는 손연재 선수가 리듬체조 선수답게 우아한 턴 동작과 함께 표정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모습을 담은 것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손연재 선수가 360도 턴을 하는 동작을 연기할 때 감출 수 없는 댄스 본능을 발휘해 단 한 번의 NG 없이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다고. 뿐만 아니라 손 선수의 뛰어난 동작 연기는 손 선수와 함께 LG 에어컨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조인성이 극찬했을 정도다.

 

뿐만 아니라 CF 모델로 활동하게 되면서 표정연기가 더욱 풍부해지고 적극적인 후원을 받게 되면서 기량이 더욱 상승하고 있다. 이에 최근 타슈겐트 월드컵에서 역대 개인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개인종합 5위에 올랐으며, 다가오는 런던올림픽에서도 메달권에 진입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손 선수는 최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광고회사 실무책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런던올림픽에서 방송광고업계가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선수’로 손꼽히며 더욱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는 휘센 에어컨의 광고모델인 손연재 선수에게 영감을 받아 깜찍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건강한 바람이 나오는 LG 휘센  '손연재 스페셜’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손연재 선수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출시 직후 인기상품으로 등극했다. LG전자는 2011년부터 손연재 선수에 대한 공식후원 계약을 통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