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배우 전혜빈, 올 여름 핫팬츠의 정석…대학생 같은 일본 여행 사진 추가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배우 전혜빈의 여름 패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전혜빈은 간편한 티셔츠와 핫팬츠만으로 여름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패션은 젊은 여성들이 평소 캐주얼하게 입고 다닐 수 있는 룩으로 여름 철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이번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사진은 전혜빈의 평소 패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것으로 일본 여행 중 자연스럽게 찍은 사진 들이다. 간편한 차림의 전혜빈은 심플한 패션에서도 황금비율을 선보이며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냈다.


특히 다리라인이 예쁜 만큼 한 쪽 다리에 붕대를 감은 사진이 눈길을 끄는데 이는 얼마 전 화상을 입어 다친 것으로 치료중이다. 전혜빈은 이런 아픈 상황에도 불구하고 여행 중 씩씩하게 걸어 다녀 ‘역시 전혜빈’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활기찼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접한 팬 들은 ”전혜빈은 실제로 만나보고 싶은 배우다, 성격 진짜 좋아 보임”, “섹시 뒤태가 아니라 발랄 뒤태네.”, “나도 올 여름엔 꼭 살 빼야지”, “다리 빨리 나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촬영을 마친 후 한국으로 돌아온 전혜빈은 현재 차기작 검토 및 쇼핑몰 ‘바이헤븐’(www.byheaven.co.kr)의 CEO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나무액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