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펄스 건 이즈리얼' 드디어 공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에 신규 콘텐츠 ‘펄스 건 이즈리얼(Pulsefire Ezreal)’및 신규 맵 ‘증명의 전장’ 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펄스 건 이즈리얼은 리그 오브 레전드 사상 전례 없었던 SF스타일의 특별 상품으로, 출시 전 공개된 티저 페이지부터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큰 관심의 대상이 됐다.

 

▲ 펄스 건 이즈리얼 캐릭터 이미지


이 콘텐츠의 가장 큰 특징은 게임 내 레벨(Evolving armor 4단계, 1레벨,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따라 챔피언의 갑옷이 진화한다는 점이다. 레벨 성장에 따라 펄스 건 이즈리얼의 외형이 바뀌는 것은 물론이며, 만족도 높은 스킬 효과와 애니메이션까지 제공된다. 미니언 및 챔피언 처치 시 나타나는 애니메이션은 플레이어의 게임 재미를 키우는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레벨에 따라 진화하는 펄스 건 이즈리얼

 

펄스 건 이즈리얼을 택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소환사 아이콘 및 소환사 정보 페이지 배너 변경, 챔피언 보이스와 댄스 등 다각적인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한편, 펄스 건 이즈리얼과 함께 사용자 설정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맵 ‘증명의 전장’도 공개됐다.

 

이 맵은 ‘올랜덤 올미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이색 맵으로 올랜덤 올미드란 북미, 한국 등지에서 플레이어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 낸 게임 룰로 미드 라인 하나 만을 이용해, 이곳에서 랜덤으로 챔피언을 선택하고 무작위 전투를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실제로 ‘증명의 전장’에는 1개의 라인만이 존재하고 선택에 따라 챔피언 또한 랜덤으로 선택할 수 있다. 무작위 챔피언 선택 시, 플레이어가 소장하고 있는 챔피언 중 임의로 하나가 선택되는 형태다.

  

▲ 증명의 전장 관련 스크린샷

 

이 맵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3레벨 상태에서 게임을 시작하고, 챔피언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야만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는 점도 이색적이다. 부활 지점의 체력/ 마나/ 기력 회복 기능이나 귀환 스킨 등이 모두 배제되기에 그야말로 ‘총력전’을 펼칠 수 있다. 또 해당 맵에만 추가된 짧은 쿨 타임의 소환사 주문 1종과, 라인 타워 옆에 나타나는 체력 보충 아이템 등이 다양한 게임 전략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 펄스 건 이즈리얼 프로모션 동영상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 최강 팀들의 빅뱅 개막‏


[게임] 대학생 최고수 여기 다 모여라! 'e스타즈서울2012 LOL 대학 챌린지' 예선 참가 모집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내 멘토를 구하는 '썸머캠프' 진행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99번째 신규 챔피언, 화려한 처형자 '드레이븐'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96번째 신규챔피언 ‘다리우스’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