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모델 장윤주, 런웨이 아닌 주방에서 만난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모델 장윤주가 런웨이가 아닌 주방에 등장했다. 올리브 <장윤주의 매직 S 레시피>를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요리에 얽힌 이야기를 공개하는 것. <장윤주의 매직 S 레시피>는 5일(목)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목요일 낮 1시와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장윤주의 매직 S 레시피>는 대한민국 톱 모델 장윤주의 숨겨둔 레시피를 공개하는 요리 프로그램. 장윤주는 평소 그녀가 즐겨 하는 요리를 시청자들에게 소개, 소박하지만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그 동안 장윤주의 몸매 유지 비결을 궁금해 하던 여성 시청자들에게 장윤주표 건강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장윤주는 5일(목) 방송되는 첫 방송에서 ‘양배추 쌈밥’과 ‘청포묵 국수’를 선보인다. 간단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요리에 그녀만의 비법을 더해 특별한 음식으로 변화시킬 예정. 양배추의 비타민을 살리는 조리법과 그녀의 지인들도 반하게 만든 청포묵 국수의 육수 비법을 직접 소개한다.

 

그녀의 능숙한 요리 실력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요리를 접시에 담는 것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낸 장윤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만드는 요리가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것 같다. 상대가 맛 없는 요리도 맛있게 먹어주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며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요리하는 행복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장윤주는 “많은 분들이 제가 한 끼만 먹을 것 같다고 말하는데, 사실 먹는 걸 좋아한다”고 밝혀 오해를 일축했다. 이어 “앞으로 소박하고 건강하면서 맛있는 요리를 선보일테니 기대해 달라”며 포부를 밝혔다. 올리브 제작진은 “장윤주의 소탈한 성격처럼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가 소개될 예정이다. 장윤주표 레시피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방송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가수 장재인이 MC로 나선 <장재인의 자취요리>가 4일(수)과 11일(수), 2주에 걸쳐 방송된다. 장재인은 다년간의 자취로 다져진 요리 솜씨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본인의 요리를 가사로 표현한 ‘참치 누룽 만두 송’까지 선보인다. 4일(수) 방송되는 <장재인의 자취요리> 첫 화에서는 자취생의 필수 식품인 참치를 이용한 요리와 자취생들이 사용하기 좋은 요리 도구가 소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