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빕스, '마스터셰프 등심 스테이크' 한정 판매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션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우승한 메뉴 맛을 고객들도 전국 빕스 매장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최근 케이블채널 올’리브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요리 서바이벌 오디션 <마스터셰프 코리아>의 스테이크 미션 우승팀이 선보였던 스테이크를 <마스터셰프 등심 스테이크>라는 이름으로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마스터셰프 등심 스테이크>는 토마토 그라탕과 크레송(서양냉이), 올리브 오일향이 가득한 포테이토, 통마늘이 곁들여진 쫄깃한 등심 스테이크로 <마스터셰프 코리아>의 도전자들이 방송을 통해 선보인 스테이크를 빕스의 스테이크 전문가 양성 과정을 수료한 51인의 ‘빕스 스테이크 마스터’가 직접 시식 후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한 우승 레시피로 탄생했다. <마스터셰프 코리아>는 매회 새로운 미션으로 탈락자와 우승자를 가려내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29일 방영된 10화에서는 ‘최고의 스테이크 만들기’ 미션이 긴박감 넘치게 펼쳐지며 프로그램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빕스는 <마스터셰프 등심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주문 시 CJ ONE 포인트를 더블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북을 증정해 CJ계열사 할인 쿠폰과 함께 유럽여행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빕스 관계자는 “최근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인기와 함께 TV 속 메뉴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빕스에서 한 달 간 우승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빕스의 까다로운 51인의 셰프들이 심사한 메뉴인 만큼 많은 고객 분들에게 사랑 받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출처: CJ푸드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