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여행박사, 프라하 화보촬영 허니문 상품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허니문, 이 세 글자만큼 가슴 설레게 만드는 단어가 또 있을까. 


과거 허니문 상품은 가이드와 다른 커플들이 동반하며 정해진 일정에 따라 함께 움직이는 획일적인 허니문 전용 패키지상품이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최근 해외여행의 기회가 많아지고 자유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허니문 시장에도 자유여행의 바람이 불고 있다. 


여행박사에서는 일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인 허니문을 남들과는 다르게 보내려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리얼 프라하’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유진과 기태영 부부도 선택한 체코 프라하는, 파리와 더불어 최고의 로맨틱 도시로 손꼽히며 최근 가장 각광받는 허니문 여행지 중 하나이다. 



터키항공을 이용한 ‘리얼프라하에서 만나는 낭만의 동유럽’ 상품은 여행사 최초로 기획된 프라하 자유 허니문상품으로, 전담 가이드와 함께 프라하의 유명 관광지와 프라하 근교인 체스키끄룸로프를 투어하며 허니문 사진 촬영을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예비 부부들이 원하는 컨셉의 화보 촬영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전담 가이드와 함께 프라하 시내 구석구석을 여행하는, 둘만을 위한 맞춤 허니문 상품이라는 점에서 주목할만하다. 


또한 자유여행이 처음인 예비부부를 위해 공항에서 호텔까지 한국인 차량 픽업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여행박사 유럽 담당자인 홍종건 과장은 “자유 일정의 허니문의 경우, 서로의 사진은 흔히 쉽게 찍을 수 있지만 둘만의 멋진 사진을 촬영하고 남기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하지만 ‘리얼 프라하’ 상품은 일생에 한번뿐인 잊지 못할 둘만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화보 촬영이 제공될 뿐 아니라 가이드 투어와 자유 일정이 적절히 혼합되어 있어 허니문 여행의 순간순간을 더 멋지고 생생하게 기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이다”라며 “204만원(택스 불포함)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평생 한번뿐인 허니문을 좀 더 로맨틱하고 낭만적이게 즐기기를 원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박사 사이트(www.tourbaksa.com) 혹은 전화(070-7017-2341)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