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20’s Choice> 씨스타 ‘러빙 유’ 최초 공개! 여름 느낌 물씬~!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여름과 잘 어울리는 걸그룹 ‘씨스타’가 28일 (목) 반얀트리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Mnet <20’s Choice (이하 20s 초이스)>에서 썸머 스페셜 곡 ‘러빙 유(Loving U)’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씨스타의 신곡 ‘러빙 유’는 28일 (목) 자정에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올 여름을 대표할 댄스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씨스타는 이날 20대 여름 국내 최초, 유일의 여름 시상식에 걸맞게 건강한 섹시미를 돋보이게 하는 썸머룩을 입고 등장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씨스타는 <20s 초이스>에서 밝고 경쾌한 리듬의 신곡 ‘러빙 유’에 맞춰 깜찍하고 발랄한 댄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Mnet<20s 초이스>는 대한민국 최초, 유일의 20대 감성을 대표하는 문화 시상식으로 2007년 첫 개최한 이래 올해 6회를 맞이했다. 뜨거운 여름을 상징하는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개최되며 블루 카펫 행사가 진행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Do 'Don't', Super20'>, '새로운 것을 찾아 도전하고 자신의 목소리를 내라'는 슬로건으로 20대들이 참여하고 즐기고 싶은 여름 파티가 펼쳐져 눈길을 모았다.


시스타 '러빙유' M/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