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예스24, 한권 더 이벤트 실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들의 사랑 굳히기’와 ‘솔로족 탈출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예스24가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발렌타인 선물 아이템은 연인들의 사랑과 추억을 담은 '포토북'이다.

특히 2월 한 달 동안은 ‘포토북 한 권 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함께한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는 것은 물론 본인도 같은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2월 중에 포토북을 구매한 후 자신의 미니홈피, 페이스북 등에 상품 리뷰를 올리고 해당 URL을 예스24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주문한 포토북을 한 권 더 증정하는 방식이다. 

또한, 조심스레 고백의 마음을 꺼내려는 여성들을 위한 ‘두근두근 달콤한 고백전’도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초콜릿 만들기> <세상 모든 쿠키> 등 솜씨 발휘를 위한 도서와 <I am 아이> <선물> 등 연인에 대한 진심을 담고 있는 도서들을 추천한다. 

이와 더불어, 솔로들을 위해 준비한 도서 기획전 ‘당신이 솔로인 이유?’에서는 <어쨌거나 남자는 필요하다>, <도대체, 사랑> 등 연애 심리에 대한 가이드 도서들을 구성했다. 

또한, 쇼콜라띠에가 직접 비법을 전수해주는 고백을 위한 수제 초콜릿 이러닝 강의와 솔로 탈출을 도와주는 연애의 기술 관련 북러닝도 준비했다. 특히 연애의 기술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오는 28까지 <이토록 매력적인 내가 왜 혼자일까?> <연애 종결서> 등 북러닝 상품들의 1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예스24 임수정 마케팅 팀장은 “예스24가 제안하는 포토북과 도서들은 연인을 위해서는 오래 기억에 남는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고, 싱글들에게는 솔로 탈출을 위한 효과적인 가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