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자를 밀어서 잠금해제' 이벤트 실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은 유저가 운영자를 공격할 수 있는 ‘GM을 밀어서 잠금해제’ 이벤트를 금일(28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운영자의 아지트인 ‘다크서클하우스’에 진입해 실제 라그나로크 운영자 캐릭터로 구성된 운영자 클론들과 대결을 펼치고 ‘엠펠리움’을 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일반 몬스터가 아닌 운영자를 공략하는 즐거움과 운영팀의 러브라인 등 이벤트에 숨겨진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운영자의 ‘다크서클하우스’는 ‘프론테라’ 마을 대성당 뒷편 무덤 근처에서 각 서버 별로 40분간 오픈 된다. 28일 저녁 7시 20분에는 ‘란드그리스’ 서버, 8시 20분에는 ‘바포메트’ 서버에서 진행되며, 29일 저녁 7시 20분에는 ‘다크로드’ 서버, 8시 20분에는 ‘사라’ 서버, 9시 20분에는 ‘타나토스’ 서버에서 순차적으로 오픈 된다.


이벤트에 참여해 ‘엠펠리움’을 1회라도 파괴한 길드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 서버당 10명에게 라그나로크 무료캐시를 증정하며, 운영자의 아지트를 최종 획득한 길드에게는 2시간 동안 길드마스터 보상방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강신희 그라비티 게임서비스그룹장은 “유저가 직접 운영자를 공격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해 더욱 친밀감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7월에도 라그나로크 운영팀과 함께하는 신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발키리의 반란> 안드로이드 버전 정식 출시‏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2, 매 시간마다 특별 아이템 지급


[게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한글판, PS Vita용으로 2012년 여름 발매 예정‏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여름 휴가는 필리핀으로!‏


[스마트폰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 애플 앱스토어 출시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필리핀 맵 업데이트로 현지 유저들에게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