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이장우, 임수향에게 운동화 벗어주는 다정한 매너로 여심 직격탄 주의발령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에서 이장우가 임수향에게 자신의 운동화를 손수 신겨주는 다정한 모습이 화제다.


지난 ‘옥상 데이트’로 누리꾼들의 질투어린 시선을 받았던 이장우와 임수향이 이번에는 신고 있던 운동화를 벗어 내어주는 ‘新신데렐라 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은 오는 27일 방송될 9회의 한 장면으로 두 사람은 오붓하게 야간 데이트를 즐기고 있던 중, 임수향의 구두굽이 부러지자 이장우가 기꺼이 자신의 운동화를 신겨주는 배려로 폭풍매너를 선보이는 것.


특히 자신의 신발을 내어준 이장우가 임수향의 부러진 구두를 손에 들고 양말바람으로 거리를 걷는 모습과, 그 옆에 어깨를 나란히 한 임수향의 수줍은듯한 미소는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를 나타내고 있어 누리꾼들의 의구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누리꾼들은 “여자들의 로망인 신발신겨주기! 이장우한테 반할 것 같다!”, “사랑스러운 우리 태강아지 로맨틱 매너킹이었네!”, “두 사람 사이, 심상치 않다! 김선아는!?”, “나는 이 커플 반댈세! 아니아니 아니되오!”, “환상적인 키 차이! 동갑내기 선남선녀 커플의 풋풋함~ 보기 좋다” 등의 반응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된 8회에서는 이장우가 김선아의 주위를 맴돌며 마음을 쓰는 순수함으로 달달한 로맨스를 펼친데 이어 임수향과의 오붓한 야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에 이장우의 심경에 어떤 변화가 일어난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장우와 임수향의 풋풋한 ‘新신데렐라 데이트’를 엿볼 수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 9회는 27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주)김종학 프로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