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뮤지컬 ‘모차르트!’,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공연 기간 연장


[오펀 편집국] 탄탄한 스토리와 웅장한 음악, 화려한 캐스팅으로 올 여름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뮤지컬 <모차르트!>가 공연 기간을 일주일 연장하기로 최종 결정하였다. 


당초 7월 10일부터 7월 28일까지만 공연할 예정이었지만, 짧은 공연 일정을 안타까워하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8월 4일까지 공연 기간을 늘린 것. 특히 2012년에는 <모차르트!>의 지방 투어가 예정되어 있지 않아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하는 1달 여간의 기간이 2012 화려한 캐스트의 무대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작사인 EMK뮤지컬컴퍼니에서는 “<모차르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관객 분들이 세종문화회관에서 다시 공연된다는 소식에 반가워하면서도 공연 기간이 너무 짧아 아쉽다는 의견들을 주셨다. 오랫동안 <모차르트!>를 기다려주시고, 변함없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관객 분들께 단 며칠이라도 더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다행스럽게도 공연장 측과 조율이 원만하게 진행되어 최종적으로 연장 공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18세기 천재음악가 모차르트를 당대 최고의 대중 스타로 표현해낸 새로운 시각으로 그의 인생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2010년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3,000석을 가득 메우고, 매 회 전 석 기립박수 받을 만큼 관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으며, 2011년 재공연까지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11개의 트로피를 받아 작품성 또한 인정받았다.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의 연장 공연 총 9회차에 대한 예매는 오는 7월 3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 예매사이트(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모차르트!>는 현재 지난 공연의 유료티켓을 소지한 사람에게 제공하는 모차홀릭 할인, 수요일 낮 공연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족들이나 연인이 함께 식사도 하고, 공연도 볼 수 있는 식사패키지도 제공하고 있다. 


공연은 7월 10일부터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며, 7월 3일 마지막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