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2NE1' 산다라박, 필리핀 활동 당시 영화 3편 일정 당겨 개봉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국내 최고 상종가 아이돌 2NE1의 산다라 박이 필리핀 아이돌 시절 영화가 국내 첫 선을 보인다는 소식으로 그녀의 팬들이 연일 들썩이고 있다. 


이는 바로 필리핀 방송국 ABS-CBN의 영화 <사랑하니까>, <럭키한 아이들>, <당신 때문에> (수입/배급 : ㈜에이브이에이엔터테인먼트) 가 바로 그것. 그녀의 풋풋한 시절을 볼 수 있다는 설렘에 팬들의 문의가 연일 쇄도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산다라 박의 영화들은 대부분 상큼한 첫사랑을 소재로 하고 있다.


이에 국내에서도 순수하고 상큼한 이미지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는 산다라 박. 현재 국내에 흥행 성공한 영화 <건축학 개론>의 수지가 국민 여동생이 된 듯이, 산다라 박의 영화가 필리핀에서 개봉과 동시에 필리핀 국민 여동생의 자리를 꾀어찼다. 이에 매년 연이어 가장 인기있는 아이돌들과 하이틴 영화에 출연하는 쾌거를 이루어 내었다.

  

최근 다음 앨범 준비로 잠시 휴식기에 있는 2NE1의 산다라 박의 모습을 보기 위한 팬들의 노력은 실로 최고조에 달했다. 홈초이스와 IPTV를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인다는 기사 노출이 되자마자 수입사에 첫 방영일을 묻는 질문이 연일 쇄도하였다. 이에 수입사 ㈜에이브이에이엔터테인먼트는 첫 선을 보이는 날인 6월 27일에서 하루 앞당겨 6월 26일, 그 베일을 벗기로 최종 결정하였다. 산다라 박의 파워를 실감케하는 일이 아닐 수 없다.

  

오는 6월 26일 첫사랑의 싱그러움을 담은 산드라 박의 첫번째 영화, <당신 때문에>, <사랑하니까>, <럭키한 아이들>은 IPTV와 홈초이스를 통해 팬들의 안방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