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본'시리즈의 완결판 <본 레거시> 2차 예고편 폭발적 관심


[오펀 문화예술팀=허순옥 기자] 첩보 액션의 바이블 ‘본’ 시리즈의 한층 더 진화된 리얼 액션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본 레거시>가 6월 20일, 티저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자마자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다크 나이트 라이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등 막강한 슈퍼히어로 무비를 제압하고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이는 하반기 극장가, 쟁쟁한 헐리우드 대작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 가운데, 개봉 3달 전부터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한 것으로 <본 레거시>가 2012년 최고의 기대작임이 입증되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영화 <본 레거시>의 2차 예고편에는 ‘본’시리즈만의 리얼하면서도 스마트한 액션을 미리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 강남역이 등장,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어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네티즌 사이에 이슈가 되고 있는 영상을 선정하는 ‘급등 동영상’에 꼽혀 <본 레거시>에 쏟아지는 관심을 실감케 한다. 



또한 전 시리즈보다 한 단계 진화한 강렬한 액션과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어벤져스> 등의 영화를 통해 헐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핫스타 제레미 레너에 이어 에드워드 노튼, 레이첼 와이즈와 같은 실력파 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영화 <본 레거시>의 2차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본 레거시 영화를 강남에서도 촬영을 했구나! 저건 꼭 봐야 돼. ‘본’ 시리즈 애청자인데.”(JJong_My), “과연 내가 본 레거시를 극장에 몇 번 보러 갈까? 으잉 보고 싶다!”(_EH92), “사실 맷 데이먼 없는 '본’ 시리즈는 상상할 수 없었으나, 최근 제레미 레너의 활약이 너무 뛰어나시어 어쩔 수가 없다! 막 기다려지는 걸 어떡하겠어? <본 레거시> 예고편 보면 강남역 나오던데 어딘지 잘 찾아보면서 집에 가야지!”(꽃이되는꿈)  등 영화 <본 레거시>만의 액션과 스케일, 그리고 ‘제이슨 본’을 능가하는 새로운 첩보 요원 ‘애론 크로스’의 등장에 대한 기대를 아낌 없이 쏟아내고 있다.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영화 <본 레거시>!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어벤져스>의 제레미 레너를 비롯한 레이첼 와이즈, 에드워드 노튼에 이르는 명품 배우들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본 레거시>는 오는 9월, 가장 완벽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본 레거시 

원제 : The Bourne Legacy

감독 : 토니 길로이 (<본> 시리즈 각본, <마이클 클레이튼> 각본/연출)

출연 : 제레미 레너, 레이첼 와이즈, 에드워드 노튼, 조안 알렌, 알버트 피니

수입/배급 : UPI 코리아

장르 : 액션 블록버스터

개봉 : 2012년 9월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