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

호텔 서울교육문화회관, ‘쿨 서머 패키지’ 선보여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호텔 서울교육문화회관(사장 권용선)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6일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쿨 서머(Cool Summer Packag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단순히 호텔 내에서 머무는 기존 패키지와는 달리 서울교육문화회관 인근 대표 시설을 같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A플랜은 조식을 포함한 객실 1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B플랜은 A플랜에 석식이 더해진다. 두 가지 패키지에는 양재천 수영장, 국립과천과학관,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 관람 할인권이 포함되어 있다. 


객실은 일반실 1실(1박) 기준이며 식음료는 대인 2명 기준이다. 패키지 이용고객 외 동반인이 식음료 업장 이용 시 20%를 할인 해준다. 가격은 A플랜이 16만원이며 B플랜은 23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아이들은 알찬 교육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고 부모는 알뜰하고 편안한 피서가 되는 일석이조의 상품으로 구성하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서울교육문화회관은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 역’ 하차 후 5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2-526-9513~4)로 예약하면 된다.



[모텔] 야놀자의 프랜차이즈 호텔야자, 시즌2 인테리어 공개 예정


[맛] 리츠칼튼 ‘취홍’, 베이징 셰프 초청 중국 북경 정통요리 선보여


[휴식] 이번 여름은 대명리조트(콘도) 분양받고 여유있는 휴가 떠나자


[맛]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루즈의 와인뷔페와 생맥주 · 윙 뷔페 선보여


[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여름 향기 패키지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