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싸이월드 선물가게, 일촌 중심으로 새 단장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일촌의 소망상자에 담긴 아이템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선물가게 메인 화면을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신설된 메인 페이지의 ‘아이템이 필요한 내일촌’ 에서 일촌의 생일뿐 아니라 일촌이 직접 소망상자에 담아놓은 아이템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클릭 한번으로 바로 선물을 보낼 수 있어 간편하다. 


또한, 주간 판매가 많이 된 인기 아이템을 최상단에 배치하고, 공감을 많이 받은 아이템을 우측 영역에 노출시킴으로써 사용자들이 좀 더 쉽게 인기 아이템을 접할 수 있게 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조합으로 미리 미니홈피를 꾸며보는 ‘코디하기’ 기능을 첫 화면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고, 즐겨찾기 해둔 브랜드샵의 신상품도 확인 가능하다. 


SK컴즈 선물가게 정지현 팀장은 “이번 선물가게 개편이 일촌간 유대를 강화하고,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선물가게를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싸이월드는 선물가게 메인 개편을 맞이해 인기 스킨 1주일 이용권을 도토리 1개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이 담긴 아이템 구매 시, 추첨을 통해 DSLR 등을 지급하는 ‘2030 사진테마 기획전’도 이달 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