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로스트사가> '하자마','메이'등 인기 프리미엄 용병 선물 이벤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1일(목), ‘프리미엄 용병’ 선물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8일(목)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하루에 세 개씩의 용병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지급되는 용병들은 뛰어난 전투 능력과 개성 넘치는 외모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하자마’, ‘메이’, ‘카오스 레퍼드’ 등의 ‘프리미엄 용병’들로, <로스트사가> 이용자들로부터 뜨거운 환영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접속 시간에 따라서 초급, 기본, 영구 장비 등도 제공해 게임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23일(토) 오후 12시에서 1시 사이에는 문화상품권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스트사가>의 재미를 배가 시켜줄 신규 레어 장비 ‘아이돌 머리띠’와 ‘차원술사 오브’도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그래피티 아티스트’ 업데이트


[게임] <로스트사가>, '드루이드 의상' 과 '메이드 머리띠' 신규 장비 업데이트


[게임] '로스트사가', 영구 용병 및 신규 장비 2종 업데이트


[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삼총사의 '달타냥' 업데이트


[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장비 '수도승 장신구','플래시 헬멧'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