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원조뒤태 황혜영, "환상의 기럭지" 요트화보 공개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인기 그룹 ‘투투’ 출신의 패션 사업가 황혜영이 파격적인 섹시한 뒤태와 숏컷 헤어스타일 사진이 공개 돼 팬들의 눈길을 한몸에 받고 있다.

 

최근 황혜영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아마이'에서 공개된 고품격 퀄러티의 여름 화보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6월 중순에 부산 해운대 수영만 요트장에서 화보 촬영을 마친 황혜영은 구리빛 피부와 동안 몸매를 과시하며 섹시한 뒤태를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에는 수영복과 일상복을 같이 믹스매치하거나 비치룩을 코디 해 선보이며 요트화보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촬영된 이번 화보는 뜨거운 여름 시원하면서도 센스 있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들을 선보였다. 황혜영은 "촬영 며칠전부터 야근을 하며 신상품들을 직접 선별했다."며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황혜영 요트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앞태, 옆태, 뒤태 모두 예술이네요.", "원조 섹시뒤태 황혜영", "20대 몸매보다 더 예술이네.", "나이를 거꾸로 먹는 듯", " 훔치고 싶은 동안얼굴", "보이쉬한 매력에 반했어요.", "우월한 기럭지와 비율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수, 탤런트, 방송인으로 폭넓은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황혜영은 5년 전 쇼핑몰 ‘아마이’(www.amai.co.kr)를 오픈해 사업가로도 성공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 아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