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2ne1 산다라박 필리핀 활동당시 영화 전격공개


[오펀 편집국] 한국 최고 인기 아이돌 걸그룹 2NE1에서 순수하고 상큼한 얼굴로 전국민을 사로잡은 산다라 박. 그녀가 한때, 필리핀에서 최고 인기 아이돌이었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스토리이다. 


필리핀에서의 최고 인기를 뒤로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연습생부터 시작하여 2NE1이라는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그녀는 한국 최고의 걸그룹이라는 인기를 현재 누리고 있다. 지금은 가수로서 우리에게 알려져 있지만, 필리핀에서는 로코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으로 국민 아이돌이었다는 점!!!

 

로코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는 상큼한 연기와 청순한 얼굴.  그녀의 아찔하게 귀여운 코믹 연기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오는 6월 27일 홈초이스와 SK브로드밴드를 통해 개봉하는 영화 <럭키한 아이들>, <사랑하니까>, <캔디스 비 러브>가 바로 그것.  7년전 영화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변함없는 방부제 동안 얼굴, 산다라 박의 외모와 약간은 어설퍼서 더욱 사랑스러운 그녀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들이다. 첫사랑을 모티브로 한 영화들인 만큼 가장 상큼하고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연기의 진수를 산다라 박이 이 영화들 속에서 보여주고 있다.


<캔디스 비 러브_2005년 作>

감독 : 조시 하비에르 리예스

출연 : 산드라 박, 히어로 엔젤레스

러닝타임 : 106분

장르 : 로맨틱 코미디

시놉시스 : 누구에게나 다가오는 첫사랑!! 하지만 이것이 정말 사랑?!

            우연히 갑자기 그녀에게 찾아 온 첫사랑. 지금까지 수많은 상상과 공상을

            해왔지만, 실전은 달랐다. 연애경험 제로, 과연 사랑을 알아 챌 수 있을까?!


수많은 아이돌 중 유독 산다라 박에게는 연애경험이 없을 거라는 타이틀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닌다. 그런 그녀에게 첫키스의 상대가 나타났다!


필리핀 영화 <사랑하니까>와 <캔디스 비 러브>에서 산다라 박의 두근거리는 키스 씬이 있다는 사실!!! 그렇게 화려하지도, 찬란하지도 않은 아주 수줍은 키스씬이지만 산다라 박이기에 대한민국 싱글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불후의 명장면으로 남을 것으로 기대된다. 산다라 박의 수많은 남성팬들 또한 잠못 이룰 베스트 명장면에 꼽히게 될 것이다.

 

<사랑하니까_2004년 作>

감독 : D. 라자틴, 캐시 가르시아 몰리나, 매 크자리나 크루즈

출연 : 산드라 박, 히어로 엔젤레스

러닝타임 : 115분

장르 : 설레는 로맨틱 드라마

시놉시스 : 첫사랑의 설레임과 상큼함을 찾아주는 로맨틱 커플들의 이야기. 다른 공간, 다른 환경에서 살던 두 사람이 만나 그들의 공통점을 찾아가며 같은 곳을 바라보기 위해 서로를 맞추어 가는 연애과정을 상큼하게 그린 드라마.


특히 HD급 영상 화질로 더욱 선명한 영상에서 지금의 산다라 박과 비교해 전혀 달라지지 않은 미모에 팬들은 또 한번 놀라게 될 것이다. 그리고 영원 불멸할 것 같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 반달 눈웃음 또한 전혀 변하지 않고, 영화 화면 속에 그대로 녹아 있어, 방부제 동안 미모를 다시하번 확인 시켜 줄 것이다.

 

<럭키한 아이들, 2006년 作>

감독 : WENN V. DERAMAS

출연 : 산드라 박, 조셉 비틴콜

러닝타임 : 107분

장르 : 로맨틱 코미디

시놉시스 : 눈물 짜는 로맨스는 가라! 세상에서 가장 달콤하고 상큼한 사랑을

만들어가는 럭키한 아이들의 좌충우돌 첫사랑.


지난 2005년 KBS <인간극장>에서 필리핀의 최고 아이돌이 한국인이라는 것에서 소개 된 그녀, 산다라 박. 그녀의 열정, 첫영화에 대한 설레임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영화, <컥키한 아이들>, <사랑하니까>, <캔디스 비 러브>. 그녀의 초창기 모습을 통해 관객들도 그녀가 전해주는 열정의 에너지를 받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