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성황리에 마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내한행사, 28일 국내 개봉


[오펀 문화예술팀=허순옥 기자] 오는 6월 28일에 개봉하는 3D액션 블록버스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 지난 14일(목) 공식 기자회견과 레드카펫 & 프리미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감독: 마크 웹 | 출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 

개봉: 2012년 6월 28일 국내 개봉 예정]




폭발적인 취재 열기로 여느 때보다 뜨거웠던 공식 기자회견 현장! 

환한 미소로 취재진들을 맞이한 배우들 및 감독, 제작자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레드카펫 & 프리미어 행사 차 한국을 찾은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을 비롯한 감독 마크 웹, 제작자 아비 아라드와 매튜 톨마치가 지난 14일(목) 오전 11시 리츠 칼튼 호텔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전세계적으로 25억 달러를 벌어들인 이시대 최고 히어로 무비의 새로운 시리즈인 만큼 취재진들의 취재 열기는 대단했다. 이번 공식 기자회견은 영화 속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완벽 재현한 스파이더맨 스턴트맨의 퍼포먼스로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포토타임에 이어 약 35분 동안 기자들의 끊임없는 질문이 쏟아져 취재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더욱 젊고 날렵해진 새로운 스파이더맨을 연기한 주인공 앤드류 가필드는 “세 살때부터 스파이더맨의 의상을 입는 것이 꿈이었다.” 며 “이번 영화를 위해 스파이더맨과 관련된 모든 역사적인 부분을 존중하면서도 동시에 배우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더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히로인 엠마 스톤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통해 사람들이 그웬에 대해서 더 많아 알게 된다는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고 말했으며, 작품의 수장을 맡았던 마크 웹 감독은 “나를 비롯한 제작진들 모두 훌륭한 영화를 만들자는 동일한 목표 하에 작업했다.”고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사랑해요 코리아~!” 한국어 인사부터 한국 음식에 대한 예찬까지!

한국을 향한 그들의 진심 어린 애정!



이번 기자회견에서 무엇보다 주목할 부분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팀의 한국 사랑. 배우들 및 감독, 제작자들 모두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등의 한국어 인사를 전해와 귀를 반갑게 했으며 특히 엠마 스톤은 “사랑해요 코리아~”라는 말을 전해 기자회견 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앤드류 가필드는 “지금까지 불고기를 LA의 레스토랑에서만 먹었는데 이번에 한국에서 제대로 맛볼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밝혔으며 엠마 스톤은 “앤드류 처럼 나도 불고기를 정말 좋아한다.” 고 전해 한국 음식에 대한 사랑까지 각별함을 밝혔다. 




1,500명의 관객들의 참여로 인산인해를 이룬 레드카펫 & 프리미어!

용감한 형제들, 2NE1의 등장으로 더욱 화제 만발!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을 비롯한 감독과 제작진들은 이날 저녁 7시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진행된 레드카펫 &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스파이더맨’에 열광하는 수많은 팬들이 일찍부터 롯데몰을 가득 채워 이번 행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으며, 용감한 형제들의 오프닝 퍼포먼스와 2NE1의 깜짝 등장으로 팬들은 더욱더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마침내 제작자들과 감독, 배우들이 차례로 모습을 드러내자 팬들은 행사장이 떠나갈 정도의 큰 환호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팀을 맞이했다.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 리스 이판은 쉬지 않고 터져 나오는 카메라 플래시에도 개의치 않고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팬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사인을 해주는 등 친절한 팬 서비스를 보여줘 팬들을 감동시켰다. 행진을 마치고 무대에 오른 이들은 관객들을 향해 진심을 다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2NE1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져 전세계가 주목하는 별들의 만남으로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했다. 또한 프리미어 무대인사에서도 최고의 팬서비스를 보여줘 상영관 안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와 박수를 자아내기도 했다. 



레드카펫 & 프리미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6월 14일 대한민국을 완벽히 접수하며 전세계적으로 ‘스파이더맨 열풍’의 시작을 예고했다.


오는 6월 28일 국내 개봉, 시리즈 최초로 3D & IMAX 3D로 상영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레드카펫 & 프리미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올 여름 최고의 흥행 기대작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영 화 정 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The Amazing Spider - Man

마크 웹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 마틴 쉰, 샐리 필드

로라 지스킨, 아비 아라드, 매튜 톨마치

장     르     액션 블록버스터

수입 / 배급 소니픽쳐스릴리징월트디즈니스튜디오스코리아 ㈜

제     공 콜롬비아 픽쳐스

2012년 6월 28일 예정



시 놉 시 스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웅, 그러나 아무도 몰랐던 그의 이야기.


어릴적 사라진 부모 대신 삼촌 내외와 살고 있는 피터 파커(앤드류 가필드)는 여느 고등학생처럼 평범한 학교 생활을 하며 일상을 보내고, 같은 학교 학생 그웬 스테이시(엠마 스톤)와 첫사랑에 빠져 우정과 사랑, 그리고 둘 만의 비밀을 키워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사용했던 비밀스러운 가방을 발견하고 부모님의 실종사건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된 그는 그 동안 숨겨져 왔던 과거의 비밀을 추척하게된다.


아버지의 옛 동료 코너스 박사(리스 이판)의 실험실을 찾아가게 된 피터는 우연한 사고로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고, 뜻밖의 피터의 도움으로 연구를 완성한 코너스 박사는 자신의 숨겨진 자아인 악당 ‘리자드맨’을 탄생시킨다. 세상을 위협하는 세력앞에 피터는 그의 인생을 통째로 바꾸어 버릴 일생일대의 선택, 바로 ‘스파이더맨’이라 불리우는 영웅이 되기로 결심하는데…


2012년 6월 28일, 스파이더맨의 숨겨진 비밀이 마침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