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굿바이 마눌' 류시원 죽는다? 뇌졸중 진단 망연자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류시원이 청천벽력 같은 뇌졸중 진단을 받고 망연자실했다.

 

류시원은 남녀노소 누구나 추억의 한편에 간직하고 있는 첫사랑이라는 아련한 향수를 키워드로 하여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종합편성 채널A 월화드라마 ‘굿바이 마눌’(극본 김도현, 연출 김평중/제작 (주)베르디미디어)에서 단순무식 용감무쌍한 차승혁 역으로 열연중이다. 그런 그가 망연자실했다.




 

그동안 마눌님 강선아(홍수현)와의 이별프로젝트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미움과 사랑을 동시에 받았지만 최근 자신의 곁에 있는 강선아에 대한 사랑을 되짚고 의미를 깨닫게 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그런 그에게 심경의 변화가 생겼다. 지난 12일 방영된 12회분에서 시험관 시술을 위해 검사를 받는 과정에서 의사에게 건강 검진을 제안 받게 되고 CT촬영 결과 뇌졸중 진단을 받았기 때문.

 

차승혁을 담당했던 의사는 “뇌에서 악성종양이 발견됐다. 수술시기를 놓쳤다”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하며 희망이 없음을 암시했다. 이에 차승혁은 의사에게 “그럼 나 죽어?”라며 충격을 받은 듯 망연자실,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했다.

 

다음주 18일에 방송될 13회분의 예고편에서 나약해진 차승혁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차승혁이 죽게 되는 가능성 또한 배제 할 수 없다며 그에 대한 안쓰러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차승혁을 살려주세요. 구명운동 합시다” “차승혁이 갑자기 꿈을 꾸고 있는 것 아닌가요. 죽으면 안돼요” “차승혁 강선아 해피엔딩 만들어 주세요”등 다양한 반응을 낳고 있다.

 

‘굿바이 마눌’의 스토리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과연 차승혁이 어떠한 기로에 놓이게 될지 시청자들의 촉각이 집중된 상황이다.

 

사진제공 = 채널A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