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강유미, "10년지기 안영미에 애착 많지 않다" 냉담 발언에 안영미 눈물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10년지기 절친 강유미와 안영미가 서로를 바라보는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제이콘텐트리(대표 송필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의 'Real Mate in 호주, 영미&유미 골드코스트 가다'를 통해 호주의 골드코스트를 여행하게 된 두 사람은 하루 일정을 마친 후, 함께 지내온 시간들을 회상하며 진지한 대화를 나눴다.







그러던 중 강유미는 "솔직히 너한테 그렇게 애착이 많지 않아"라며 안영미를 대하는 자신의 속마음을 처음으로 고백했다.


생각치도 못한 발언에 충격을 받은 안영미는 "나는 항상 어딜가도 유미 얘기밖에 안하는데 정작 너는 나를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냐"며 끝내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였다.


누가봐도 찰떡궁합을 과시하던 두 사람이지만 실제로는 단 둘이 지방에도 함께 내려가 본 적이 없다고.

 

강유미와 안영미가 처음으로 공개하는 서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들은 오늘(12일) 밤 11시, 'Real Mate in 호주, 영미&유미 골드코스트 가다' 1회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호주 골드코스트의 테마파크인 '드림월드', '와일드 라이프 익스피리언스' 등에서 여행을 즐기며 개그 본능(?)을 발산하는 강유미와 안영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개그우먼도 여자이고 싶다”며 드레스 차림으로 '팔라조 베르사체 호텔'에서 만찬을 즐기는 두 여인의 깜짝 놀랄 자태도 확인할 수 있다.


스타 혼자만이 즐기는 여행이 ‘I’m Real’ 시리즈였다면, ‘Real Mate in 호주’는 친구, 동료와 함께 교감하며 체험하는 여행 이야기를 담는다. ‘Real Mate in 호주’는 오늘(12일) 밤 11시, ‘영미&유미 골드코스트 가다(2부작)'를 시작으로 8주간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제이콘텐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