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치어리더가 전기톱으로 좀비를 무찌르는 '롤리팝 체인소' PS3 발매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독특한 좀비 액션 게임『롤리팝 체인소(LOLLIPOP CHAINSAW)』를 PlayStation®3(PS3™)용으로 6월 15일(금) 출시한다.


하이스쿨의 치어리더로 활약하는 여고생 「줄리엣 스탈링」은 자신의 18세 생일에 좀비가 대량 발생하여, 사건에 휘말린다. 좀비헌터 집안의 후예이기도 한 그녀는 전기 톱을 한 손에 들고 좀비에 맞선다. 아크로바틱한 치어액션의 특기를 살려 치어리딩 동작을 활용한 아크로바틱 킥과 펀치 등의 다채로운 액션을 선보인다.






『롤리팝 체인소』는「NO MORE HEROES」「Killer 7」등 독창적인 게임 세계로 알려져 있는 스다 고이치가 제작을 지휘하여 발매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호러 영화「새벽의 저주」의 시나리오 작가이자 할리우드의 극작가 겸 감독 제임스 건이 각본을 담당,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를 즐기면서 누구든지 가볍게 즐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좀비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롤리팝 체인소』의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며, 초회특전으로 프리미엄 코스튬과 콘텐츠를 처음부터 즐길 수 있는「퍼펙트 언락 코드」가 동봉된다. 


▲ 롤리팝 체인소(LOLLIPOP CHAINSAW) 예고편 영상

▲ 롤리팝 체인소(LOLLIPOP CHAINSAW) 트레일러 영상 (한글 자막)